2013년 2월 13일 수요일

박명수 어록


박명수 어록

- 공부 안하면 더울 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 추운데서 일한다
- 시작이 반이다가 아니라 시작은 시작일뿐이다
-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지 않다

- 늦었다고 생각할때는 이미 늦었다,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하자
- 교복을 줄일 수록 성적도 내려간다
-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으면 집에만 있지 말고 얼굴에 뭐라도 찍어 바르고 밖에 남자들이 많이 있는 모임 등에 자주 나가라, 인연을 만들려면 노력을 해야 한다
- 티끌 모아 봤자 티끌이다
- 살을 빼고 싶으면 줄넘기를 해서 뛰든지 운동을 해라 운동이 싫으면 바지 치수 큰 거를 사입든지 해라
- 가는말이 고우면 얕본다
- 즐길수 없으면 피하라 고생끝에 골병난다
- 나까지 나설 필요 없다
- 참을 인이 세번이면 호구
- 포기하면 편하다 안되면 말고
- 잘생긴 놈은 얼굴값을 하고 못생긴 놈은 꼴값을 한다
- '내 너 그럴줄 알았다'_알았으면 제발미리 말을 해줘라
- 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
- 부모 욕 하는건 참아도 내 욕 하는건 못참는다
-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
- 일찍 일어나는 벌레가 잡아먹힌다
- 효도는 셀프
-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
- 개천에서 용난놈 사귀면 개천으로 빨려들어간다
- 새벽에 먹는 맥주와 치킨은 0칼로리
- 성형으로 이뻐진게 아니라 하기 전이 이뻤던거다
- 내일도 할 수 있는 일을 굳이 오늘 할 필요는 없다
- 남자는 애 아니면 개
- 성공은 1퍼센트의 재능과 99퍼센트의 빽
- 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
-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
- 원수는 회사에서 만난다
- 티끌모아 티끌헌신하면 헌신짝된다
- 동정할거면 돈으로 줘라
- "공부 안하면 더울때 더운데서 일하고 추울때 추운데서 일한다."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